해초 박피 (Seaweed Deep Peel)란?

해초는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을 보충하여 영양을 공급하고, 피지선에서 피지분비를 조절하며 상처치유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의 탄력과 투명성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나기 때문에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초의 피부미용적인 효과를 이용해 개발된 해초 박피는 천연의 해초에서 추출한 가루를 활성 용액과 혼합하여 얼굴에 맛사지하듯 바르는 박피술입니다.


적용질환

잡티, 기미, 색소침착, 여드름, 얕은 여드름 흉터, 모공, 잔주름, 탄력 잃은 노화피부, 귤껍질 피부, 과각질 피부

해초 박피의 효과

해초 박피의 효과는 해초가루를 맛사지하는 강도와 시간에 따라 좌우되며 박피를 한 후에는 아기 피부와 같은 부드러운 새 피부가 나타나고 치료 전보다 훨씬 화장이 잘 먹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의 치료만으로도 만족할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치료 효과를 지속시키기 위하여 노화 피부인 경우에는 1년에 3번정도, 지성이면서 여드름피부인 경우에는 1달에 1번 정도 연속 3번을 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 치료를 원할 경우에는 치료 후 약 2주-4주 정도가 지난 후에 다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초 박피의 특징

해초 박피의 장점은 일단 사전 처치가 필요 없고, 간편하여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고, 치료 후 피부재생이 빠르며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술을 하게 되면 일시적으로 얼굴이 붉어지기는 하지만 다음날부터 세수와 화장이 가능하고 2-3일 정도 지나면서 얼굴에 허물이 벗겨지기 시작하는데 5일 정도 지나면 거의 모든 허물이 벗겨지면서 보송보송한 아기피부와 같은 새 피부를 얻게 됩니다. 시술후 허물이 벗겨지기 전 까지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고, 시술후 한달 간은 강한 자외선을 피하고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적으로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적절한 메디컬 스킨케어를 받으면서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함께 사용하면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