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 | 고출력 탄산가스 레이저 | 어븀-야그 레이저 | 아이.피.엘. 시스템
주근깨, 잡티, 흑자 사고문신
오타모반 기 미
문 신  

주근깨, 잡티, 흑자

색소침착의 정도가 주로 피부 표층에만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 피부조직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멜라닌 색소에만 흡수되어 선택적으로 주근깨나 잡티만 제거할 수 있는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 중 532nm 파장으로 치료하면 패임 없이 깨끗하게 치료됩니다.

오타모반

오타모반은 동양인에게 흔한 질환입니다. 선천적으로 생기는 경우도 있으나 사춘기 이후 청갈색의 얼룩반점이 눈주위나 이마, 콧등, 측두부 등에 나타나며 저절로 없어지는 경우는 없습니다. 대개 한쪽 얼굴에만 발생하나 양측으로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색소세포가 피부의 깊은 층에까지 존재하므로 피부 진피의 깊은 층까지 들어가 치료할 수 있는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가 쓰입니다. 치료는 일회로 끝나지는 않고 2개월 간격으로 3~6회 정도 치료를 받으면 완치가 가능합니다.

문신

청색과 검정색 문신은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1064nm)로 치료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레이저 광선은 피부에는 흡수되지 않고 문신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되기 때문에 흉터없이 문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의 경우 문신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보기좋게 모양을 수정할 수도 있고, 짙은 색소를 흐리게도 할 수 있어 인상을 좋게 바꿀 수 있습니다. 속눈썹 문신도 치료할 수 있으며, 이때는 레이저 광선이 눈속에 들어가지 않게 하는 특수기구와 숙련된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눈썹 문신은 대부분 1회의 치료로 제거가 가능하지만 팔, 어깨 등에 있는 신체 문신은 3-4회 정도 반복 치료해야 흉터없이 말끔하게 문신이 제거됩니다.

사고문신

길에서 넘어져서 생긴 상처나 긁힌 자리에 흙같은 이물질이 들어가서 시퍼렇게 자국이 남는 것을 사고 문신이라 합니다. 사고 문신도 다른 문신과 마찬가지로 짙은 색소가 피부에 들어간 것이기 때문에 저절로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이런 사고문신도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1064nm)로 없앨 수가 있습니다.

기미

기미의 치료에 있어서 레이저를 이용하는 경우는 많지는 않지만 진피성 기미처럼 깊은 경우에는 큐-스위치 엔디-야그 레이저로 색소를 없애고 이후에 미백 피부관리와 스킨 스켈링을 지속적으로 받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